지질학 시장은 2020년에서 2027년까지 전 세계 주요 주요 업체와 함께 강력한 발전을 관찰할 것입니다: Zora Biosciences OY, Owl Metabolomics, Avanti Lipids Polar, Inc., The Metabolomics Innovation Center

리피도믹스는 복잡한 리피돔 분석을 포함하는 개발 중인 생물의학 연구 분야입니다. 유기체의 지질 종의 집합에 대한 정량적이고 포괄적인 설명입니다. Lipidomics는 시스템 수준의 정량을 손상시키고 여러 네트워크와 세포 지질 및 별개의 단백질 및 부분과의 상호 작용 경로를 식별합니다.

lipidomics 시장은 정확한 질병 진단의 필요성 증가, 개인 맞춤형 의료에 대한 수요 증가, lipidomics의 기술 발전으로 인해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엄격한 규제 지침, 고급 장비의 사용 불가능, 기술 채택 부족 및 전문 연구원 부족으로 인해 지질학 시장의 성장이 저해되었습니다. 또한 광범위한 지질학 응용, 암과 같은 표적 질병의 유병률 증가, 임상 시험 및 독성 연구 범위의 증가는 글로벌 지질학 시장에서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참고: 이 보고서의 샘플은 COVID-19 영향 분석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COVID-19 팬데믹이 글로벌 지질학 시장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알아보기 | 보고서 샘플 사본을 받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지질학 시장의 최고 공급업체:
– 조라 바이오사이언스 OY
– 올빼미 대사체학
– Avati Lipids Polar, Inc.
– 대사체학 혁신센터
– 리포타입 GmbH
– 주식회사 메타볼론
– 워터스 코퍼레이션
– 크리에이티브 프로테오믹스
– 써모 피셔 사이언티픽
– 메타시스X

지질학 시장은 샘플 유형, 응용 프로그램 및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분류됩니다. 샘플 유형에 따라 시장은 혈액 샘플, 조직 샘플 등으로 분류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시장은 약물 발견, 바이오 마커 발견, 개인화 된 의학, 진단 및 치료 등으로 분류됩니다.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시장은 바이오 제약 회사, 농업 산업, 식품 및 음료 산업 및 학술 연구 기관으로 분류됩니다.

이 보고서는 글로벌 요인과 최근 동향, 수익, 시장 지역과 같은 주요 요점으로 구성되고 분석됩니다. 북미, 라틴 아메리카, 일본, 유럽 및 인도는 이 시장에서 많은 범위를 가진 글로벌 지역입니다. 조사된 데이터는 또한 다가오는 5년 동안 이 시장의 제약을 보여줍니다.

이 보고서 구매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여기를 클릭하세요 @

이 분석된 보고서는 매출 증대를 위한 글로벌 지질학 시장 경쟁자에 대한 다양한 방법론과 상태로 구성되어 있으며, 비즈니스를 신속하게 운영하기 위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통계 데이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Insight Partners는 가까운 장래에 시장의 성장을 주도할 미래 기회에 초점을 맞추면서 결론을 내렸습니다.

특별한 요구 사항이 있는 경우 알려 주시면 원하는 대로 보고서를 제공하겠습니다.

회사 소개:
Insight Partners는 실행 가능한 인텔리전스를 제공하는 원스톱 산업 연구 제공업체입니다. 우리는 신디케이트 및 컨설팅 연구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연구 요구 사항에 대한 솔루션을 얻도록 돕습니다. 우리는 기술, 의료, 제조, 자동차 및 방위 분야의 전문가입니다.

문의하기:
전화: +1-646-491-9876
이메일: sales@theinsightpartners.com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