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학 정보학 시장 2028, 주요 주요 업체와 함께 심층 연구 보고서에 의한 대규모 성장 보기

화학정보학은 화학 분야의 다양한 문제에 적용되는 컴퓨터 및 정보 기술의 사용입니다. 이러한 기술은 약물 발견 과정에서 제약 회사에서 사용됩니다. 이러한 방법은 화학 및 관련 산업에서 다양한 다른 형태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화학 정보학은 약물 리드 식별 및 최적화 영역에서 더 나은 결정을 더 빨리 내리기 위한 의도된 목적을 위해 데이터 정보 및 정보 지식을 변환하는 정보 리소스를 혼합하는 것입니다.

이 연구 연구의 샘플 페이지를 요청하십시오 – https://www.theinsightpartners.com/sample/TIPHC00002221/

화학 정보학 시장 조사의 저명한/신흥 플레이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쥬빌런트 바이오시스
분자 발견 주식회사
OpenEye 과학 소프트웨어
다쏘시스템
애질런트테크놀로지스
Bio-Rad Laboratories, Inc.
BioSolveIT GmbH
슈뢰딩거, LLC
(주)켐액슨
골든 헬릭스, Inc.

다음과 같은 주요 요소를 강조합니다.

1) 사업설명-회사의 운영 및 사업 부문에 대한 자세한 설명.
2) 기업 전략 – 회사의 비즈니스 전략에 대한 분석가의 요약입니다.
3) SWOT 분석 – 회사의 강점, 약점, 기회 및 위협에 대한 자세한 분석.
4) 회사 연혁 – 회사와 관련된 주요 이벤트의 진행.
5) 주요 제품 및 서비스-회사의 주요 제품, 서비스 및 브랜드 목록입니다.
6) 주요 경쟁사 – 회사의 주요 경쟁사 목록입니다.
7) 주요 소재지 및 자회사 – 회사의 주요 소재지 및 자회사 목록 및 연락처입니다.
8) 최근 5년간의 세부 재무비율 – 7년의 역사를 지닌 회사가 발간하는 연간 재무제표에서 도출된 최신 재무비율.

대유행으로 인해 COVID-19가 화학정보학 산업에 미치는 영향, 시장 동향 및 COVID-19 환경, Covid-19의 잠재적 기회를 언급하는 COVID-19가 화학정보학 시장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특별 섹션이 포함되었습니다. 주요 지역에 미치는 영향 및 화학 정보학 플레이어가 Covid-19 영향과 싸우기 위한 제안.

응용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글로벌 화학 정보학 시장은 약물 발견, 화학 분석, 약물 유효성 검사 및 기타 응용 프로그램으로 분류됩니다. 약물 발견은 높은 처리량 스크리닝, 리드 식별 및 최적화, Qsar/Qspr, adme-독성학 예측으로 세분화됩니다. 화학 분석은 화학 데이터베이스, 화학 측정, 분자 모델링, 컴퓨터 보조 구조 설명, 컴퓨터 보조 합성 설계로 세분화됩니다.

목차

4.2.4 중동 및 아프리카 – 해충 분석
4.2.5 중남미 – 해충 분석
4.3. 전문가 의견
5. 화학정보학 시장 – 주요 시장 역학

이 연구의 사본을 다음에서 주문하십시오. https://www.theinsightpartners.com/buy/TIPHC00002221/

미국 소개

인사이트 파트너는 실행 가능한 인텔리전스를 제공하는 원스톱 산업 연구 제공업체입니다. 우리는 신디케이트 및 컨설팅 연구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연구 요구 사항에 대한 솔루션을 얻도록 돕습니다. 우리는 반도체 및 전자, 항공 우주 및 방위, 자동차 및 운송, 생명 공학, 의료 IT, 제조 및 건설, 의료 기기, 기술, 미디어 및 통신, 식음료, 소비자 및 상품, 화학 및 재료와 같은 산업을 전문으로 합니다.

문의하기